구토할배 감옥탈출 리마스터

‘Adobe Flash Player 플러그인이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문구가 뜨는 경우 아래로 스크롤 한번 해주세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문구와 함께 게임이 로드되지 않는 경우 새로고침을 해주세요.
게임이 자동으로 실행되지 않고 검은 화면인 경우에는 마우스 오른쪽 클릭이나 길게 터치를 누르고 ‘재생’ 혹은 ‘Play’를 클릭해주세요.

인기 플래게임 [ 리마스터]입니다. [ 리마스터]에서는 마우스 을 통해 여러가지 다양한 들을 조심히 피해가면서 경찰에 붙잡히지 않고 목표를 달성해야만 합니다. 게임의 조작방법은 마우스조작이나 화면터치를 통해 게임의 조작이 가능합니다. 게임의 제작은 이며 출처는 YunoGT의 블로그입니다. 게임미우 아카이브는 [감옥탈출 리마스터] 포함, 지원이 종료된 다양한 추억의 플래시게임들을 HTML5 기술로 보존하고 있습니다. [감옥탈출 리마스터]! 언제나 어디서나 무료로 브라우저에서 PC 또는 로 함께 즐겨보세요!



구토할배 감옥탈출 리마스터 게임하기

구토할배로 잘 알려진 YungoGT 님에 의해 2009년에 만들어진 감옥탈출 오리지널 플래시게임의 리마스터 버전입니다.

오리지널 버전보다 그래픽이 한층 더 발전되었고 더 어려운 장애물이나 보스를 추가하여 를 높였습니다.

소소한 이스터도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감옥탈출 리마스터 이스터에그 바로가기

2009년 제작된 감옥탈출 리마스터의 오리지널 버전은 다음 링크에서 플레이해보실 수 있습니다.

감옥탈출 오리지널 바로가기

감옥탈출 리마스터 게임은 전형적인 형식의 게임입니다.

마우스 컨트롤을 통해 여러가지 다양한 함정들을 조심히 피해가면서 경찰에 붙잡히지 않고 목표를 달성해야만 합니다.

컨트롤이 중요한 게임이어서 난이도가 쉽지는 않습니다.

여러 단계의 스테이지들을 모두 클리어하고 감옥에서 탈출해보세요!

조작방법

감옥탈출 리마스터 플래시게임은 마우스나 터치를 이용하여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감옥탈출-리마스터-게임화면1
감옥탈출-리마스터-게임화면2
감옥탈출-리마스터-게임화면3
감옥탈출-리마스터-게임화면4
감옥탈출-리마스터-게임화면5
감옥탈출-리마스터-게임화면6

제작자 정보

제작자 정보
제작자 YunoGT 출처 YunoGT 블로그

다른 감옥탈출 게임 플레이하기🔗

다른 피하기 게임 플레이하기🔗

다른 인기게임 플레이하기🔗

다른 YunoGT 콘텐츠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