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게임 8비트 디메이크 Suika Game PICO-8 Demake

‘Adobe Flash Player 플러그인이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문구가 뜨는 경우 아래로 스크롤 한번 해주세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문구와 함께 게임이 로드되지 않는 경우 새로고침을 해주세요.
게임이 자동으로 실행되지 않고 검은 화면인 경우에는 마우스 오른쪽 클릭이나 길게 터치를 누르고 ‘재생’ 혹은 ‘Play’를 클릭해주세요.
인기 [ 디메이크]입니다. 수박게임 8비트 디메이크는 같은 모양의 과일들이 서로 닿게끔 크고 작은 과일들을 떨어뜨리는 인기 머지 게임입니다. 게임의 조작방법은 조작이나 화면터치를 통해 게임의 조작이 가능합니다. 수박게임 8비트 디메이크 Suika Game PICO-8 Demake는 Spoike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게임미우 플래게임 아카이브는 [수박게임 8비트 디메이크] 포함, 지원이 종료된 다양한 추억의 플래시게임들을 HTML5 기술로 보존하고 있습니다. [수박게임 8비트 디메이크]! 언제나 어디서나 무료로 브라우저에서 PC 또는 로 함께 즐겨보세요!

수박게임 8비트 디메이크 Suika Game PICO-8 Demake 게임하기

수박게임 8비트 디메이크를 무료로 브라우저에서 PC 데스크탑 혹은 모바일으로 즐겨보세요.

수박게임 8비트 디메이크는 같은 모양의 과일들이 서로 닿게끔 크고 작은 과일들을 떨어뜨리는 인기 머지 퍼즐게임입니다.

함께 커다란 수박을 만들어보아요!

수박게임 8비트 디메이크 Suika Game PICO-8 Demake는 Aladdin X의 닌텐도 스위치용 수박게임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용 수박게임 바로가기 수박게임 무료 웹 버전 바로가기

James Edge의 PICO-8 물리엔진과 TheRoboZ의 스프라이트 회전 코드가 이용되었으며 으로는 Pinopino의 수박 게임 BGM 피아노 연주가 이용되었습니다.

조작방법

PC 데스크탑 이용시

← → 키를 통해 과일들을 이킬 수 있습니다.

Z, C, N 키를 눌러 과일을 떨어트립니다.

X, V, M 키를 누르면 과일들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담겨진 사전이 등장합니다.

CTRL + N 키를 눌러 소리를 음소거할 수 있습니다.

Enter 키나 P 키를 눌러 게임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이용시

← → 방향키를 통해 과일들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O 키를 눌러 과일을 떨어트립니다.

X 키를 눌러 과일들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담겨진 사전을 열 수 있습니다.

게임방법

게임이 시작되면 플레이어는 ← → 키를 통해 과일들을 이동시키고 Z 키를 눌러 원하는 곳에 과일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이때 같은 모양의 과일 한 쌍이 서로 닿으면 그 다음 단계의 더 큰 과일 1개로 바뀌게 됩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과일은 총 11가지이며, 만들 수 있는 가장 큰 과일은 바로 마지막 단계에 있는 수박입니다.

과일의 단계는 체리→딸기→포도→한라봉→감→사과→배→복숭아→파인애플→멜론→수박 순으로 커집니다.

플레이어가 떨어뜨릴 수 있는 과일은 체리, 딸기, 포도, 한라봉, 감 까지 총 다섯 가지이며, 이후의 더 큰 과일들은 다른 과일들을 합쳐서 만들어내야만 합니다.

과일들이 상자의 상단선에 닿게되면 게임이 종료되며 이때의 점수가 곧 내 점수가 됩니다.

수박게임에서의 점수는 같은 종류의 두 과일이 만나 합쳐질 때마다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과일들이 화면의 맨 위까지 쌓이지 않게끔 버티면서 가능한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것이 이 게임의 미션입니다.

이 수박게임의 특징

이 게임은 과일들을 쌓을 수 있는 상한선에 닿기만 해도 게임이 끝나고 과일들이 튀어오르는 정도가 심하기 때문에 조심해서 플레이하세요.

과일들의 탄성이 높고 과일들이 어디로 튈지 예측하기도 어렵기 때문에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Aladdin X의 스위치용 수박게임과 같이 수박끼리 합쳐질 경우 사라진다고 합니다.

제작자 정보

수박게임 8비트 디메이크 Suika Game PICO-8 Demake는 Spoike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다른 수박게임 플레이하기🔗

다른 퍼즐게임 플레이하기🔗

다른 인기게임 플레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