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게임 Suika Game 웹 버전

‘Adobe Flash Player 플러그인이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문구가 뜨는 경우 아래로 스크롤 한번 해주세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문구와 함께 게임이 로드되지 않는 경우 새로고침을 해주세요.
게임이 자동으로 실행되지 않고 검은 화면인 경우에는 마우스 오른쪽 클릭이나 길게 터치를 누르고 ‘재생’ 혹은 ‘Play’를 클릭해주세요.
로 접속 게임이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아래에 제되는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정상적으로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 [ Suika Game 웹 버전]입니다. 스위치 수박게임은 같은 모양의 과일들이 서로 닿게끔 크고 작은 과일들을 떨어뜨리는 인기 입니다. 게임의 조작방법은 마우스조작이나 화면터치를 통해 게임의 조작이 가능합니다. 게임미우 플래시게임 아카이브는 [수박게임 Suika Game 웹 버전] 포함, 지원이 종료된 다양한 추억의 플래시게임들을 HTML5 기술로 보존하고 있습니다. [수박게임 Suika Game 웹 버전]! 언제나 어디서나 무료로 브라우저에서 PC 또는 모바일로 함께 즐겨보세요!

닌텐도 스위치 수박게임 PC 웹 무료버전 게임하기

닌텐도 스위치 수박게임의 웹 버전을 무료로 브라우저에서 PC 데스크탑 혹은 모바일으로 즐겨보세요.

닌텐도 스위치 수박게임은 같은 모양의 과일들이 서로 닿게끔 크고 작은 과일들을 떨어뜨리는 인기 머입니다.

함께 커다란 수박을 만들어보아요!

게임방법

게임이 시작되면 플레이어는 원하는 곳을 클릭하여 화면상단으로부터 과일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이때 같은 모양의 과일 한 쌍이 서로 닿으면 그 다음 단계의 더 큰 과일 1개로 바뀌게 됩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과일은 총 11가지이며, 만들 수 있는 가장 큰 과일은 바로 마지막 단계에 있는 수박입니다.

과일의 단계는 체리→딸기→포도→사과→오렌지→레몬→배→복숭아→레모네이드→멜론→수박 순으로 커집니다.

플레이어가 떨어뜨릴 수 있는 과일은 체리, 딸기, 포도, 사과, 오렌지까지 총 다섯 가지이며, 이후의 더 큰 과일들은 다른 과일들을 합쳐서 만들어내야만 합니다.

과일들이 화면의 맨 위까지 쌓이게되면 게임이 종료되며 이때의 점수가 곧 내 점수가 됩니다.

수박게임에서의 점수는 같은 종류의 두 과일이 만나 합쳐질 때마다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과일들이 화면의 맨 위까지 쌓이지 않게끔 버티면서 가능한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것이 이 게임의 미션입니다.

점수 체계

수박게임에서는 같은 종류의 두 과일이 만날 때마다 점수가 주어집니다.

이때 어떤 과일이 합쳐졌는지에 따라 주어지는 점수가 달라지며, 큰 과일을 합치는데에 성공할수록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순서과일명획득점수
수박게임_체리 체리1
수박게임_딸기딸기2
수박게임_포도포도3
수박게임_사과사과4
수박게임_오렌지오렌지5
수박게임_레몬레몬6
수박게임_배7
수박게임_복숭아복숭아8
수박게임_레모네이드레모네이드9
수박게임_멜론멜론10
수박게임_수박수박

이 수박게임의 특징

이 게임은 과일의 생김새와 그에 대응하는 이름이 매치가 되지 않아서 플레이시에 조금 혼란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과일들을 쌓을 수 있는 상한선에 닿기만 해도 게임이 끝나기 때문에 조심해서 플레이하세요.

과일들의 탄성이 높지 않은 편이라 과일의 움직임을 비교적 쉽게 예측할 수 있는 편입니다.

Aladdin X의 닌텐도 스위치용 수박게임과는 다르게 수박끼리는 합쳐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Aladdin X의 닌텐도 스위치용 수박게임은 어디서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

Aladdin X의 닌텐도 스위치용 수박게임은 닌텐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닌텐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바로가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아요.

모바일로 접속시 게임이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수박게임 PC 웹 무료버전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하시면 정상적으로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박게임 PC 웹 무료버전 바로가기

다른 수박게임 플레이하기🔗

다른 퍼즐게임 플레이하기🔗

다른 인기게임 플레이하기🔗